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플러스하트 라이프플러스하트 라이프는 숙면 공학 연구소 마루아띠와 협업해 최상의 원단으로 제작한 인체에 좋은 친환경 웰빙 침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친환경 웰빙 침구는 구스보다 뛰어난 보온성을 갖고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방출한다. 겨울에는 따뜻하고, 포근하고 여름에는 시원하게 쾌적 숙면을 유도하기 위해 탑스필 마이크로화이버(Topsfeel Microfiber)를 선택했다.
탑스필 마이크로화이버는 우수한 통기성, 흡습성, 발수성을 동시에 갖는 놀라운 신소재다. 친환경 웨코텍스 인증마크를 취득해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에 해로운 성분 없이 적합하다는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과정은 국산 원료를 사용해 국내 생산으로 진행됐다. 카제인 단백질 충전재를 사용해 만든 천연 솜(우유솜)으로 17개의 아미노산을 함유해 건조함이 적으며, 자연 항균성으로 민감한 피부를 지켜주고, 과잉 공급으로 사용되지 못하는 우유를 사용해 자원 낭비를 줄인다.
배출하는 과정에서는 천연 소재로 생분해되는 특성으로 환경 오염을 일으키지 않아 지구를 지킬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진드기 및 오염물질을 차단해 비염케어 및 호흡기 질환에 도움을 준다.
플러스하트 라이프 브랜드 담당자는 “동물을 희생하지 않고 환경을 생각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고 가족을 사랑하는 방법 중의 하나로 숙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이제는 우리가 저렴한 것을 사서 자주 바꿀 것인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해 환경을 살리는 것이 맞는지에 대한 고민을 해볼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이 원할 경우에는 작은 이니셜을 프린팅을 해주는 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