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KCC글라스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해를 맞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광고모델인 배우 조진웅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3월까지 두 달간 유튜브,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전개될 예정이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과잉 견적, 부실시공, 미흡한 사후관리 등 소비자가 겪는 인테리어 피해 사례가 늘어나는 가운데,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믿고 맡길 수 있는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신뢰감 주는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홈씨씨 인테리어와 함께할 실력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홈씨씨 마스터 파트너)를 모집하는 B2P(기업 대 파트너) 광고 영상과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씨씨 인테리어의 차별화된 강점을 알리는 B2C(기업 대 소비자) 광고 영상 등 두 편의 영상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광고를 통해 지역별로 우수한 파트너를 모집해 시공 품질을 강화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도도 높인다는 복안이다.
B2P 광고 영상에서는 ‘전문가가 시공하고 기업이 관리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건축자재 분야에 정통한 KCC글라스의 모습과 인테리어 현장에 정통한 ‘홈씨씨 마스터 파트너’의 디테일한 시공 모습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모델 조진웅이 KCC글라스의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광고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B2C 광고 영상은 1인 2역을 연기하는 조진웅의 열연이 빛난다.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 조진웅과 최고의 솔루션으로 홈씨씨 인테리어를 자신 있게 제안하는 직원 조진웅의 유쾌한 티키타카가 눈길을 끈다. 처음부터 끝까지 ‘인테리어? 홈씨씨!’라는 대사가 반복되며 소비자에게 ‘인테리어는 역시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점을 각인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