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총집결! ‘2025 대구인디싸운드페스티벌’, 대구를 뒤흔든다
‘대구인디싸운드페스티벌’(이하 ‘대구인싸페’)은 (사)인디053이 주최·주관하고 대구시가 후원하는 무료 야외 음악축제다. 전국 각지에서 독창적인 색깔을 가진 인디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구의 인디씬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2016년 첫 개최 이후 꾸준히 이어져 온 대구인싸페는 2020년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됐으나, 올...
▲ 사진=투인원헌드레드투인원헌드레드가 칼로리를 낮춘 탄산 주류 ‘빅팀(VICTIM)’을 신규 출시한다.
빅팀은 국내에서 기획, 생산된 하드셀처(Hard Seltzer) 제품이다. 하드셀처란 탄산수에 알코올을 섞어 향미를 구현한 술을 말한다. 빅팀은 알코올 도수 5%, 캔 용량 500ml 형태로 판매한다.
여기에 라임-민트(Lime & Mint), 샤인머스캣(Shine Muscat), 자몽(Grapefruit), 복숭아(Peach) 등 총 네 가지 맛으로 출시돼 소비자 기호성을 높였다.
특히 빅팀은 설탕 대신 천연 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함을 더했다. 또 칼로리 부담을 낮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 개발 및 제조된 탄산 주류라는 점에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한 것도 특징이다.
빅팀은 올 2월 신세계백화점 명동 본점, 강남점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 협업 레스토랑 및 주점 등에서도 제공된다.
박 앤드류 대표는 “빅팀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 칼로리를 낮춰 MZ 세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주류”라며 “시즌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