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플러스엑스플러스엑스의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é)가 아티스트 성립과 컬래버를 진행했다.
성립은 연필 드로잉을 이용해 선으로만 그리는 작가다. 이번 컬래버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성립은 ‘no wind’라는 주제로 ‘차분히 피어나다’라는 의미를 제품에 담았다.
시그니처 오리진 100 앰플은 파라벤류 등 20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인체 적용 시험 포함 33가지 인체(인체 외) 적용 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받았다. 단 한 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개선 등 한 번에 10가지 피부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폰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