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께서 가르치신 원 복음 복구’를 펴냈다.
이 책은 오랜 기간 습관처럼 신앙생활을 해 온 기독교인들에게 ‘말씀이 왜 오셨을까?’라는 기초적인 질문을 던짐으로 모세 방식의 신앙에 깊이 잠들어 있는 신앙인들을 깨우는 작업을 시작한다. 예수님이 주신 ‘원 복음’이 무엇인지 알고 그 복음의 삶을 이루고자 하는 저자의 열망이 가득 녹아 있는 책으로 아버지 마음의 소원을 풀어드리고자 한다.
우리는 예수님이 가르치신 원 복음에 대해 얼마나 제대로 알고 있을까? 예수께서 오신 이유는 진리를 증거 하기 위해서이다. 그가 전하신 본래 진리와 그 의미를 얼마나 알고 있을까? 바울 중심이 아니라 예수님 중심의 말씀 이해를 가져야 한다.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님의 가르침의 바탕 위에서 구약과 신약성경을 관통해야 함을 역설한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신앙 기간과 직분은 중요치 않다고 강조한다. 오히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의 근본의 가르침이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명확하게 답을 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며, 대답하지 못한다면 예수님 그리고 하나님을 안다하나 모세처럼 그들을 바르게 알지 못하고 어두움에 있다고 말한다. 어두움에 속해 있느냐 아니냐는 예수님의 원 복음을 아는가의 여부에 달려있다고 한다.
책은 신앙인들이 놓친 하나님과 예수님의 본질적인 가르침이 무엇인가에 대해 심층적인 성경 이해를 바탕으로 정리했다. 이는 신앙인들에게 신앙의 점검 지표가 될 것이며, 원 복음을 바로 알고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는 과정이 될 것이다.
책은 총 열다섯 가지 주제로 구성돼 있으며 △왜 말씀으로 오셔야 했는지 △예수께서 하나님의 독생자인 이유는 무엇인지 △모세와 예수님의 가르침 비교를 통한 진리 밝히기 △거듭남이 무엇이며, 왜 그리고 어떻게 우리는 거듭나야 하는지 등의 내용을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 ‘원 복음’을 다루고 있다. 이러한 주제들은 하나님이 전한 가르침에 대해 고민과 탐구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께서 가르치신 원 복음 복구’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