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중앙동 찾아가는 복지상담, 다리 아픈 독거 어르신께 실버카 전달여주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이화)에서는 매주 목요일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계층을 대상으로 가정 방문하여 안부를 확인하고 어려움을 해결하는 ‘찾아가는 복지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 방문한 독거 어르신은 다리가 아파 매일 병원에 가시는데 실버카가 고장 나 병원에 다니는데 어려움을 호소하였다. 또한, 전기세가 오른 가운데 여름철 에어컨 사용이 부담스러워 선풍기를 필요로 했다.
이에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병주)에서 실버카 1대를 기증하고, 중앙동에서 선풍기를 마련하여 어르신에게 전달하였다.
정이화 중앙동장은 앞으로도 관내 유관 단체들과 협력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동에서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거나 본인이 어려운 형편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전화 887-3441~4/ 휴대폰 010-4694-7943으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