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러시아 제2 도시인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한 카페에서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 유명 군사블로거 한 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쳤다.
현지 시각 2일 오후 러시아 제2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한 카페에서 강력한 폭발이 일어났다.
이 사고로 현재까지 한 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친 것으로 집계됐다.
수사당국은 200그램 이상의 강력 폭탄 TNT가 터지며 폭발이 일어났다고 밝혔다.
당국은 이 사고로 사망한 사람이 5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거느린 러시아 유명 군사 블로거라고 확인했다.
우크라이나 도네츠크 출신의 이 블로거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지해 왔으며, 최근까지 러시아군의 인사나 작전 등에 대한 논평을 꾸준히 써온 인물이다.
러시아 매체들은 타타르스키가 이날 카페에서 자신의 독자들과 만나고 있었으며 한 여성이 그에게 조각상을 선물했다고 보도했다.
폭발물이 조각상에 들어 있던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내놨다.
러시아 수사당국은 타타르스키의 사망을 사고가 아닌 살인으로 규정하고 조사에 착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