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ESAB CorporationESAB 코퍼레이션(이하 “ESAB” 또는 “회사”)(뉴욕증권거래소: ESAB)이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목표에 대한 진행 상황을 평가하기 위한 벤치마크를 설정하고, 2030년까지 절대 온실가스(GHG) 배출량을 30%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이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에서 환경 관리에 대한 ESAB의 지속적인 노력, 직원 간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강화, 지역 사회 내의 봉사 활동, 동급 최고의 기업 구조 유지를 설명한다. 여기에는 전 세계 약 9,000명의 ESAB 직원을 위해 직장 내의 건전성과 안전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회사의 약속과 접근 방식이 포함된다.
ESAB의 사장 겸 CEO인 시암 P. 캄베얀다(Shyam P. Kambeyanda)는 “우리는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기 위한 당사의 접근 방식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는 우리가 상상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목적을 강조한다”라며 “당사는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훌륭한 기업가가 될 할 책임이 있으며 현재 살고 일하는 지역 사회에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한다. 이번 첫 번째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기업의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핵심 가치와 약속에 부합하는 토대를 마련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