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대구광역시대구소방안전본부(본부장 정남구)는 9일(화) 오후 3시 강북소방서의 본격 출발을 알리는 개서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개서식에는 홍준표 대구광역시장과 김승수 국회의원, 대구광역시의원, 북구의원, 유관기관 및 소방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 공식행사, 제막식, 기념식수,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달 17일(수) 업무를 시작한 강북소방서는 5개 119안전센터와 1개 구조대, 1개 구급대 조직을 갖추고 소방공무원 272명, 소방차량 등 장비 44대 규모로 북구 칠곡지역 등 9개 동(구암동, 동천동, 읍내동,국우동, 관음동, 태전1·2동, 무태조야동, 관문동), 인구 25만 1천여 명과 73.70㎢의 면적을 관할하고 있다.
강북소방서 개서로 금호강 북편 지역과 북구 칠곡지역 일대의 증가하는 소방수요를 해소하고 해당 지역 골든타임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오는 7월 예정된 군위군 편입에 맞춰 군위군에서 발생하는 각종 재난 대응에도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
김봉진 강북소방서장은 “강북소방서의 힘찬 출발을 함께하며 축하해 주신 내빈 여러분과 개서를 위해 준비해 주신 직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지역의 안전 파수꾼으로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는 강북소방서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