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합천군합천군에 연일 기부가 이어지며 고향사랑기부 열기가 후끈한 가운데 지난 10일 경남FC 지현철 대표이사가 합천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부하며 합천 사랑을 실천했다.
지 대표이사는 합천군 삼가면 출향인으로 40년간 공직생활을 하는 동안 경남도 공보관, 감사관, 서부권개발본부장 등을 맡았으며 퇴직 후 2017년부터 경남체육회 사무처장을 맡아 경남도내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을 총괄했고 2023년 경남FC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지 대표이사는 경남도체육회 사무처장을 맡고 있던 2019년 경남도체육회에서 합천애육원을 방문하여 체육소외계층을 위해 마련한 자전거 기증을 하는 등 고향사랑을 실천하며 동시에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왔다.
특히, 지 대표이사는 이번 고향사랑기부 후 받은 답례품(90만원 상당)을 노블하임노인전문요양원, 합천노인전문요양원, 합천애육원에 재기부함으로써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지현철 대표이사는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로 고향인 합천군 발전에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다른 출향인분들도 합천군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이 관심을 갖고 동참하여 고향사랑을 이어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2023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이 합천군을 방문해 합천 관광 및 합천유통 제품 홍보 촬영과 더불어 합천군 고향사랑기부제를 응원했다. 특히 사절단 중 문예진씨는 합천군 대양면 출신으로 2023년 4월 미스경남 합천유통으로 선발됐다. 미스경남 관광홍보사절단은 합천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기원하고 힘을 보태는 응원의 시간을 가져 고향사랑기부제의 열기를 더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출향인들의 뜨거운 애향심으로 합천군 고향사랑기부제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며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합천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