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  사진=모닌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과 ‘제로’ 트렌드에 맞춰 기존 스테디셀러인 돌체 3종 라인업의 제로 슈가 및 제로 칼로리 버전을 국내시장에 내놓으며 제로 경쟁에 합세했다.
모닌은 신제품 ‘모닌 제로(ZERO) 돌체’ 라인 3종(바닐라, 헤이즐넛, 카라멜 플레이버)을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7월 론칭한 모닌 제로 돌체 라인은 바닐라, 헤이즐넛, 카라멜 플레이버로만 먼저 판매되며 제로 슈가뿐만이 아닌 제로 칼로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관리를 선호하는 소비자들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미국에서는 더 많은 종류의 제로 플레이버가 소비자들에게 판매되고 있다.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커피앤칵테일(CNC)은 식품업계를 휩쓴 ‘제로’ 트렌드에 따라 더욱 다양해진 국내 소비자 니즈에 맞춰 국내에서도 제로 칼로리 및 제로 슈가 시럽을 맛볼 수 있게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새롭게 출시한 모닌 제로 돌체 3종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모닌 커피컵(Monin Coffee Creativity Cup) 2023’의 아시아-태평양 결선에 한국대표로 참여할 참가자를 선발하는 국내 대회의 결선이 7월 3일에 서울 성수동 오우드 카페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오감(시각, 후각, 청각, 미각, 촉각)을 향상시키고 이에 어필할 수 있는 가장 창의적인 에스프레소 기반의 시그니쳐 논알콜 음료를 만드는 것으로, 서울 용산구 바노츠 소속의 정병준 바리스타가 우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