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   사진=한국과수농협연합회한국과수농협연합회(회장 박철선)는 14일 이마트 용산점에서 농림축산식품부 김호균 원예경영과장을 비롯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이문주 신유통사업처장과 각 품목별 의무자조금단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과일·과채의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홍보하는 ‘2023 우리과일·과채 소비촉진 특별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3일간 펼쳐지는 이 행사는 ‘우리과일·과채 매일먹기’라는 캠페인 슬로건 하에 이마트 전국 50여개 점과 농협하나로마트 수도권 8개 매장에서 펼쳐지며 사과·배·감귤·복숭아·포도·샤인머스캣 등 과일과 참외·방울토마토 등 과채를 17%에서 최대 4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국과수농협연합회 박철선 회장은 “농업인의 땀과 정성으로 안전하게 재배한 우리 농산물이기에 더 신선하고 영양가가 높다”며 “우리과일·과채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소비를 촉진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과일·과채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식품부 김호균 원예경영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과일·과채가 더욱 널리 홍보되고, 농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형 유통업체 등과 연계한 홍보행사를 지속적으로 열어서 소비를 촉진하고, 품질 좋은 과일·과채가 지속적으로 생산·유통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