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  사진=투썸플레이스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캡슐커피 신제품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를 통해 집에서도 캡슐 커피 머신으로 보다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캡슐커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에는 최근 새로운 커피 경험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선선한 날씨에 어울리는 바닐라의 은은한 향을 담은 신제품 ‘바닐라향 브리즈’를 준비했다.
‘바닐라향 브리즈’는 로스팅된 원두에 향 에센스로 풍미를 더한 가향(Flavor) 타입의 캡슐커피로, 투썸의 고품질 원두에 바닐라 플레이버를 더해 가을의 풍성한 향을 표현했다. 파푸아뉴기니와 브라질 산을 블렌딩한 원두의 풍미는 뛰어난 균형감을 자랑하며, 커피와 잘 어울리는 포근한 바닐라향을 더해 부드럽고 달콤한 투썸의 디저트와 페어링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바닐라향을 연상시키는 밝은 베이지 컬러의 뮤트 톤 패키징 또한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감성을 더한다.
가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투썸 ‘에이리스트 바닐라향 브리즈’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투썸플레이스는 한층 선선해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을의 아늑한 분위기를 담은 새로운 캡슐커피를 준비했다며, 간편하게 내려 마실 수 있는 ‘바닐라향 브리즈’ 캡슐커피와 함께 가향 커피가 선사하는 색다른 경험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