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김포시김포시보건소(소장 최문갑)가 지난 22일 통진읍 동을산리에서 치매안심마을 치매인식개선 홍보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
시민들에게 치매예방 및 인식개선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인식 확대를 목적으로 통진읍 동을산리 마을회관에서 치매예방 인지 놀이판 체험, 치매예방 OX퀴즈, 인지재활 프로그램 스마트 테이블 및 밸런스 체험과 치매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
치매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예방을 위한 다양한 체험을 하며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심인섭 북부보건과장은 “이번 치매인식개선 홍보 및 캠페인을 통해 치매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치매환자와 가족,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치매안심마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포시는 지속적인 치매인식개선 홍보를 통해 치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치매 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구상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