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소방서 드론·CPR전문의용소방대, 입화산서 안전사고·산불 예방 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와 CPR전문의용소방대가 11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입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합동으로 안전사고 및 산불 예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이날 활동에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는 드론을 활용한 공중 산불예방 방송 계도 활동을 펼치는 한편, 등산로 구급함을 점검하여 ...
▲ 사진=배우 마동석 인스타그램 캡처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3'가 제56회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관객상 부문 중 '포커스 아시아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17일 밝혔다.
스페인 카탈루냐에서 매년 열리는 이 영화제는 브뤼셀 판타스틱영화제, 포르투갈 판타스포르토영화제와 함께 세계 3대 판타스틱영화제로 꼽힌다.
'범죄도시 3'가 받은 상은 이 영화제에서 소개된 아시아 영화 가운데 가장 뛰어난 작품에 수여하는 상으로, 관객들의 투표로 수상작이 결정된다. 지난해에는 '범죄도시 2'가 이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범죄도시 3'는 앞서 8월 제27회 캐나다 판타지아국제영화제에서도 베스트 아시아 관객상을 받았다.
이상용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지난 5월 국내 개봉 이후 1천68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해 올해 나온 작품 중 최고 흥행작으로 기록됐다. 괴력의 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신종 마약을 유통하는 범죄 조직을 소탕하는 이야기를 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