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이번 총선 격전지로 꼽히는 부산 경남 '낙동강벨트'를 찾아 지원 사격에 나섰다.
서울 중성동을 후보 경선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는 하태경 의원의 문제 제기와 관련해 공천관리위원회는 사안을 면밀히 살펴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부산 북구 최대 전통시장인 구포시장을 방문해 북갑 지역구 후보인 서병수 국민의힘 후보와 함께 상인들을 만났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중앙정부가 지방정부를 거치지 않고 지역 전통시장을 직접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서울 중성동을 경선에서 이혜훈 전 의원에 패한 뒤, 당 공관위에 이의를 제기한 하태경 의원의 주장에 대해 국민의힘은 우선 사실관계 확인부터 정확하게 해보겠다고 밝혔으며, 장동혁 사무총장은 하 의원 문제 제기의 요지는 이혜훈 후보 측에서 연령대를 속이라고 했다는 것인데 경선에 연령별 가중치가 있는 건 아닌 상황이라서, 조금 더 면밀히 들여다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