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생면·온양읍, 새울본부 후원 에너지 취약계층 나눔행사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서생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혁관, 김형수)와 온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서천천, 최성기)가 5일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의 후원을 받아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소쿨소핫(So cool So Hot) 나눔행사를 진행했다.이번 사업은 지난 여름 여름철 서큘레이터 지...
▲ 사진=쏘스뮤직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김채원이 미국 싱어송라이터 토리 켈리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소속사 쏘스뮤직은 내일(5일) 공개되는 토리 켈리의 신보 수록곡 ‘스프루스(spruce)’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오늘(4일) 밝혔다.
토리 켈리는 영국 음악지 NME와의 인터뷰에서 “(김채원과)우리는 원격으로 작업했다.”며, “김채원이 자신의 구절을 불러서 보내줬는데 정말 놀라웠고, 손댈 것 없이 완벽했다”고 말했다.
김채원도 이번 피처링 참여에 대해 “존경하는 아티스트의 노래에 참여하게 돼 영광이고 감사했다”며 “처음 곡을 들었을 때부터 이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녹음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린 기억이 난다”고 소감을 전했다.
토리 켈리는 지난 2018년 발표한 앨범 ‘하이딩 플레이스(Hiding Place)’로 그래미 어워즈 2관왕에 오르는 등 음악성을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