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인천 서구 가정1동 주민자치회(회장 박본식)는 11일, 관내 한부모 가족 및 도움이 필요한 복지대상 아동·청소년 가구에 건강 간식과 반찬 등을 배달하는 「행복나눔 꾸러미」사업을 실시하였다.
2024년 주민자치회 시범사업 중 하나인「행복나눔 꾸러미 시즌2」는 가정1동 주민자치회 마을공동체복지분과 추진사업이다. 30가구의 아동·청소년 대상자를 선정하여 총 6번 매월 1회 직접 포장한 건강 간식과 반찬 꾸러미를 배달하여 성장기 아동·청소년의 건강과 영양균형을 도모하는 데에 일조하고자 계획됐다.
이날 배달된 꾸러미에는 아동·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풍부한 다양한 종류의 건강 반찬과 추석을 기념하여 송편이 동봉됐다. 마을공동체복지분과 위원들이 직접 포장하고 배달하여 이웃 간의 따듯한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였다.
가정1동 마을공동체복지분과 위원 중 한명인 양모씨는 “추석을 맞아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영양 반찬을 나누며 따뜻한 정이 함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며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본식 주민자치회장은 “관내 복지대상 아동·청소년이 건강 간식 및 반찬 꾸러미를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이웃 간 서로 관심을 가지고 돕는 활동에 주민자치회가 앞장서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