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인천 서구 가좌1동에 소재한 (주)동화기업(대표이사 채광병)은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전달해달라며 쌀 10kg 179포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미진)에 기탁하였다.
㈜동화기업 채광병 대표는 “여러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동화기업은 강화 및 재생 목재 제조업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매년 명절마다 ‘사랑의 쌀’ 나눔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지역내 저소득 가구,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가좌1동 김미진 동장은 “매년 명절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기부문화 확산에 큰 역할을 해주심에 감사드리고, 기탁해 주신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