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인천 서구 검단농업협동조합(조합장 양동환)이 주최한 제2회 로컬푸드 축제가 지난 19일 인천단봉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축제에서는 서구구립풍물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전통 떡매치기 체험, 타로 점보기, 도시농업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특히, 지역 농산물을 시중가보다 50% 저렴하게 공급하여 축제에 참여한 구민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양동환 검단농협조합장은 “중소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은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며, 소비자에게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로컬푸드 축제가 농가 소득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면 앞으로도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한편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축제가 지역 농업인과 주민들이 도·농 화합과 지역 농산물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