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성동구, KT&G와 손잡고 빗물받이 쓰레기 유입 막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KT&G(대표 방경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의 쾌적한 거리 환경 조성과 도시 침수 예방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성동구와 KT&G가 빗물받이 인식 개선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개선 인프라를 설치 및 지원하고자 마련...

대전 중구 오류동(동장 류성일)은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서대전역광장에서‘제9회 가을향기 가득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류동자생단체협의회(회장 김길수)가 2024년 중구 온마을축제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이번 행사는 26일 오후 1시부터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3시간 30분 동안 가을愛노래, 어린이 합창, 유아율동, 주민 장기자랑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국화꽃과 어린이 그림 전시 및 포토존을 설치하여 가족과 함께 한편의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부대행사가 꾸며지는 등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음미할 수 있는 음악회로 개최할 예정이다.
김길수 회장은 “오류동의 화합과 공감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주민들이 함께하는 음악회를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가을을 맞아 은은한 국화꽃 향기에 물들고 음악 속에서 삶의 여유를 느끼는 의미 있는 축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류성일 동장은 “주민의 손으로 만든 마을 축제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맘껏 즐기고 정을 나누는 소통과 힐링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