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성동구, KT&G와 손잡고 빗물받이 쓰레기 유입 막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KT&G(대표 방경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의 쾌적한 거리 환경 조성과 도시 침수 예방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성동구와 KT&G가 빗물받이 인식 개선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개선 인프라를 설치 및 지원하고자 마련...

대전 중구 문화2동(동장 임청희)은 지난 5일 참말봉사단(회장 이은선)과 문화초등학교에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나눔 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연탄 나눔 봉사에는 봉사단 회원 10명과 문화초등학교 교직원·학생 30명이 참여해 저소득층 홀몸가구 2세대에 500장씩 총 1,000장을 전달하며 안부도 살폈다.
전현직 교사 40명으로 구성된 참말봉사단은 2017년부터 매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은선 회장은“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말했다.
임청희 동장은“관내 어려운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봉사해 주신 참말봉사단과 문화초등학교 측에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