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성동구, KT&G와 손잡고 빗물받이 쓰레기 유입 막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KT&G(대표 방경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성수동 연무장길 일대의 쾌적한 거리 환경 조성과 도시 침수 예방을 위해 함께 힘을 모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성동구와 KT&G가 빗물받이 인식 개선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업의 사회책임(CSR) 활동의 일환으로 환경개선 인프라를 설치 및 지원하고자 마련...

대전 중구 문화2동(동장 임청희)은 25일 대전서문교회(목사 김용환)에서 관내 저소득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 500kg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웃을 위해 교인들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저소득층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전서문교회는 매년 겨울철 김장김치 나눔 및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사랑의 장학금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김용환 목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우리들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지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임청희 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대전서문교회에 감사드리고, 동에서도 소외계층을 보살피고 관심을 더욱 기울이겠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