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2동에 위치한 국공립루원SK2꿈가득어린이집(원장 권영미)은 지난 25일 원에서 개최한 아나바다 바자회 행사를 통한 수익금(150만원)을 가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지연, 민간위원장 전미영)에 전달하였다.
국공립루원SK2꿈가득어린이집은 2023년 5월 개원하여 같은 해 10월에 원아와 학부모, 지역주민이 함께한 첫 바자회 수익금 7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전달식도 원아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여 진행되었다.
권영미 국공립루원SK2꿈가득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주변에 대한 작은 관심이 누군가에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나눔 활동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함께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는 조금이나마 더 많은 금액을 기부할 수 있어서 기쁘고, 이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연 가정2동장은 “아이들의 소중한 기부금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국공립루원SK2꿈가득어린이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이들 한 명 한 명의 따뜻한 손길이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 잘 닿을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어린이들이 기부한 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