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인천광역시 서구인천 서구 소명어린이집(원장 이경미)은 지난 5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60만 원의 성금을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2020년부터 매년 이어온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원생들과 학부모, 교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기쁨과 행복을 나눌 방법을 고민하며 사랑의 저금통에 모은 것이다. 특히 추운 겨울 특히 작은 동전 하나하나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추운 겨울 속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밝혀주고 있다.
이경미 원장은 “작은 손길이 모여 큰 사랑이 되었듯,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하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경용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소중한 정성과 마음을 전해주신 어린이집 원생과 가족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 성금은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을 소중히 담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의미 있는 지원이 되도록 잘 쓰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청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