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사진=인천서구인천 서구 원당동(동장 서승주)에 위치한 꼬꼬마, 꿀송이, 꿈동산, 어울림, 파란하늘어린이집은 ‘사랑의 저금통 모으기 행사’로 마련한 모금액 96만 7,100원을 원당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랑의 저금통 모으기’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년간 각 어린이집 원아들이 모금 활동을 통해 나눔을 배우고 기부를 실천하면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행사이다.
김명재 꿈동산어린이집 원장은 “우리 주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우리 아이들이 고사리 같은 손으로 소중하게 모은 저금통 모금액이 좋은 일에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승주 원당동장은 “의미 있는 후원금을 전달해주신 관내 어린이집 5개소에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금을 소외계층을 돕는 데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원당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복지사업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