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화성소방서(서장 고문수)는 19일 화성시 공원녹지사업소와 협력 체계 강화를 위해 산불 진압 장비 보강을 위한 차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차담회는 화성소방서 2층 서장 집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화성시 공원녹지사업소장 등 4명과 화성소방서장 포함 소방공무원 3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화성시와의 산불 대응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산불 진화에 필요한 장비를 보강하기 위한 방안이 논의되었다. 특히, 화성시는 향후 산불 발생 시 효율적인 대응을 위해 예산 5천만원을 지원하여 소방서와 공원녹지사업소 간의 협업을 통해 필요한 장비를 추가로 확보하게 된다.
지원 장비에는 접는 등짐펌프, 방진마스크, 소방호스 등 총 12개 품목이 포함되며, 이를 통해 산불 진화 작전의 효율성과 현장 대응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화성시와 소방서 간의 유기적인 협업이 강화되고, 산불 예방 및 진화 활동의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질 것으로 본다.
고문수 화성소방서장은 "이번 협력 체계 구축과 장비 보강이 화성시의 산불 대응력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효율적인 재난 대응 시스템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