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경기도체육회는 20일 체육회관 중회의실에서 사무처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4대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한국정서교육개발원 최윤정 원장을 초청하여 4대 폭력(가정폭력,성매매)에 대한 이해와 대응방안 마련을 위한 교육으로 진행되었으며, 실제 사례 소개를 바탕으로 4대 폭력의 심각성과 예방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다시금 재정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또한 최근 사회적으로 대두된 디지털성범죄의 유형과 특징, 딥페이크 기술의 위험성 등을 다루며, 피해 사례를 중심으로 예방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경기도체육회는 앞으로도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과 함께 실질적 예방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택수 사무처장은 ”경기도체육회 직원들이 오늘 교육을 통해 4대 폭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더욱 성숙한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