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어트랙션>, 상하이 팝업스토어 그랜드 오픈
[뉴스21일간=김태인 ]"中 상하이서 뜨는 K-문화 허브.성수어트랙션, 11월 21일 700평 규모 팝업스토어 오픈" 글로벌 K-팝 팬들과 패션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 '성수어트랙션(Seongsu Attraction)'이 중국 상하이에서의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11월 21일(금) 정식 오픈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상하이 스타링크이앤엠 박상민 대표와 한...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교실, 울산교육의 수업 혁신을 이끄는 교사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과 배움을 최우선’ 목표로, ‘학생 중심 배움 수업’을 적극 장려하며 교실에 활기찬 변화를 불어넣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며 아이들의 잠재력을 활짝 꽃피우는 현장 교사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다. 학생이 수...
▲ 사진=연천군청연천군 연천읍이 주최하고 연천읍이장협의회(회장 임달수)와 부녀회(회장 이금희)가 주관한 차탄천 썰매장이 37일간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폐장했다.
차탄천 얼음 썰매장은 지난 1월 4일 개장해 이달 9일 폐장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일평균 200여명의 가족 단위 방문객이 찾아오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많은 지역 주민과 방문객이 차탄천의 경치를 보며 연천군의 겨울 정취를 만끽하면서 얼음 썰매와 연날리기 체험 등을 통해 추억의 겨울 놀이를 경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임달수 이장협의회장은 “오신 분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추운 날씨임에도 힘이 난다”며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색다른 겨울 체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