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 사진=담양군청담양군 대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태수, 공동위원장 나숙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7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카네이션 캘리그래피 액자 전달 행사’를 열었다.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협의체 위원들이 손수 준비한 캘리그래피 액자와 함께 딸기주스와 다과를 나누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김태수 민간위원장과 나숙자 공공위원장이 직접 액자를 전달하며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정성 어린 선물을 받아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며, “오랜만에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어 잊지 못할 어버이날이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있음 (업무담당자 대덕면 복지팀 임창근 ☎061-380-3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