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픽사베이월요일인 오늘(19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후부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예상 강수량은 경기 동부와 강원도에 최대 20mm, 충북 북부와 제주도 10mm, 그 밖의 수도권과 충남, 경북 북부는 5mm 미만이 되겠고, 비는 내일(20일) 새벽에 대부분 그치겠다.
오늘 아침 기온은 서울이 12도 등 전국이 8도에서 15도로 어제와 비슷하겠다.
낮 기온은 서울이 21도 등 전국이 18도에서 28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낮 기온이 오르면서 당분간 낮과 밤의 기온 차이가 15도 안팎으로 크게 나는 곳이 많겠다.
또, 오후부터는 강원과 경북 북동 산지를 중심으로 최대 초속 25m가 넘는 강한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먼바다에서 2에서 3미터로 높게 일겠고, 서해와 남해상에는 짙은 안개가 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