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보령시가 이달 10일 대천시·보령군 통합 30주년을 기념해 KBS 전국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그간 대천해수욕장에 집중되어 있던 대형 행사를 무창포해수욕장으로 유치하여, 보령의 아름다운 자연풍광과 신비의 바닷길을 배경으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보령시에 따르면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MC 남희석의 고향에서 초대 가수 박서진, 전유진, 김성환, 정다경, 윙크 등 초호화 출연진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심은 6월 8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본선 녹화는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예심 참가 신청은 6월 5일까지 전자메일(mkseo496@korea.kr) 및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와 문화교육과에서 접수 가능하다. 기성 가수를 제외한 보령 시민과 관내 직장인 또는 학생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령시 관계자는 “신청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끼와 열정이 넘치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통합 3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열정적인 참여로 보령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