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오늘 오전부터 낮 사이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는 약간의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도에서 4도가량 올라 덥겠다.
서울 27도, 대전 31도, 전주 32도, 대구 33도 등을 기록하겠다.
오늘 남부 지방에는 폭염 특보가 내려질 가능성이 있다.
기온은 점점 더 올라 주말인 내일 대구는 34도까지 수은주가 치솟겠고, 일부 지역에선 열대야가 나타날 수도 있겠다.
장맛비는 내일 전국 대부분 지방에 다시 내리겠고 중부에선 일요일 오전까지 이어지겠다.
예상 강수량은 5~60mm 사이. 지역에 따라 벼락과 돌풍을 동반하는 요란한 비가 내릴 때도 있겠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에서 2미터로 비교적 낮게 일겠다.
다음 주 초에는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 또 비 소식이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