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실제로 제주는 지난달 26일 이미 장마가 끝났다는 기상청 분석이 나왔다.
6월에 제주 지역 장마가 종료된 건 관측 이후 처음이다.
남부지방 역시 지난 1일 장마가 끝났다고 기상청은 밝혔다.
제주 지역의 장마는 지난달 12일, 평년보다 일주일 빨리 시작해 보름가량 이어졌다.
지난달 19일 장마철에 접어든 남부지방 역시 전체 장마 기간이 2주가 채 안 된다.
평년 장마 종료 시기보다 20일 이상 빠른 것이다.
기상청은 중부지방은 여전히 정체전선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며, 장마 종료로 보기 어렵다고 밝혔다.
당장 내일 수도권과 강원 영서 북부엔 5에서 20mm가량의 장맛비가 예보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