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도쿄의 한 식품업체, 카카오콩 가격이 크게 오르자 초콜릿 제품 40개 품목의 성분을 변경했다.
이 제품은 명칭이 '준 초콜릿 과자'로 바뀌었다.
일본에서는 카카오 성분이 35% 이상이면 '초콜릿 과자', 15% 이상은 '준 초콜릿 과자'로 분류된다.
카카오버터 사용량을 줄이고, 대신 해바라기유와 기름야자유 등을 써서 초콜릿처럼 체온에 가까운 온도에서 녹도록 개발했다.
히로시마의 한 식품업체는 카카오콩 없이도 초콜릿 맛을 내는 과자를 개발했다.
주재료는 볶은 우엉.
분석 결과, 초콜릿 향의 성분과 유사한 점이 많았다고 한다.
볶은 우엉에 설탕 등을 더해 초콜릿과 비슷한 풍미를 구현해 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건강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