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동구 일산동,타니베이호텔 ‘마음 한끼 사랑 두끼’사업진행
임정훈기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일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공종식)는 11월 3일(월)부터 11월 7일(금) 5일간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 10명과 아동복지시설 대상으로 타니베이호텔 뷔페 식사권을 지원하는 ‘마음 한끼 사랑 두 끼’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외식 기회가 적은 한부모가정이 가족과 함께 특별...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미 연방준비제도의 금리 결정 당일 미국의 2분기 경제가 연율 3% 성장한 것으로 발표됐다.
1분기 마이너스 성장에서 돌아선 것으로 급증했던 수입이 감소했고, 소비도 조금 좋아진 덕이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곧바로 소셜미디어에 글을 올리고 기준 금리 인하를 다시 주장했다.
하지만 연준이 결정한 기준금리는 시장의 예상대로 연 4.25에서 4.5%, 5회 연속 동결이다.
연준은 노동 시장은 여전히 견조하지만 물가상승률이 다소 높은 수준이라며 금리 동결 이유를 밝혔다.
최근의 무역 협상 타결이 관세로 인한 불확실성을 크게 줄인 것도 아니라는 설명도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