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
미군이 현지시간 1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 대원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의 구호품 트럭 약탈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미군의 중동 내 군사작전을 총괄 지휘하는 중부사령부(CENTCOM)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영상은 전날 가자지구 남부 칸유니스에서 미국 공군이 보유한 MQ-9 리퍼 무인기(드론)로 촬영한 것.이 영상을 보면 ...
태화동,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 진행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조희대 대법원장에 대한 민주당의 공세는 수위가 더 높아졌다.
한덕수 전 총리와의 회동 의혹에 대해 조 대법원장이 공식 부인했지만 특검을 통해서라도 진상을 밝혀야 한다고 주장했다.
조 대법원장 의혹에 대한 진실공방으로, 내란전담재판부 등 사법 개혁 본질을 흐리려는 시도라고도 맞았다.
국민의힘은 근거 없는 의혹 제기라며 "청담동 술자리 시즌2, 가짜뉴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대법원장 사퇴를 겁박하는 공작 정치를 멈추라고 요구했다.
또, 민주당의 최종 목표는 일당 독재 국가 건설을 구축하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국민의힘은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검팀이 오늘 중앙당사 압수수색을 재차 시도하자, 소속 의원들을 비상 소집해 대응에 나섰다.
대정부질문 마지막 날인 오늘, 여야는 조희대 대법원장 사퇴론과 내란전담재판부 설치 등을 놓고 또다시 첨예한 공방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