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LINK ENM KOREA, 중국 상하이 '성수 어트랙션' 팝업스토어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추진
울산영화인협회제공[뉴스21일간=임정훈]글로벌 마케팅유통 전문 기업 STARLINK ENM KOREA(스타링크 이엠앤 코리아, 대표 배기준)가 중국 상하이 시장을 겨냥한 메가 규모 통합 팝업스토어 마케팅 프로젝트 '성수 어트랙션'을 본격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중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류 브랜드를 대상으로 방송 콘텐츠, SNS ...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 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 사진=픽사베이국립중앙박물관은 누리집을 통해 승용차와 버스의 기본 주차 요금과 추가 요금, 일일 최대 요금 등을 인상한다는 내용의 요금 변경안을 공지했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주차 요금을 올리는 건 2005년 용산 개관 이후 처음이다.
요금 변경안을 보면, 15인승 이하 승용차는 2시간에 2천 원이던 기본 요금이 30분에 900원으로 바뀌고, 추가 요금은 10분 300원씩 더해진다.
버스 기본 요금은 2시간 4천 원에서 30분당 1,800원으로 바뀌고, 추가 요금도 10분당 600원씩 부과된다.
하루 최대 요금은 승용차는 1만 원에서 1만 8천 원으로, 버스는 2만 원에서 3만 6천 원으로 각각 80%씩 오른다.
박물관을 후원하는 공익법인 국립중앙박물관회 회원과 극장 '용' 관람객의 주차 요금도 기본 2천 원에서 3,600원으로 오른다.
현재 박물관의 주차 수용 능력은 옥외·옥내를 합쳐 862대 수준이다.
박물관 측은 "주변에 있는 용산가족공원 등 공영 주차장과 맞춰 요금을 현실화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열풍과 함께 국립중앙박물관 관람객은 지난달 기준, 432만 8,979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7.5%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