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특종] 백동철 감독, 'UDT 우리 동네 특공대' 시놉시스 도용 의혹에 형사 고소!
[뉴스21일간=김태인 ]
영화, 드라마계에 지적 재산권 보호에 대한 심각한 경고등이 켜졌습니다. 백동철 감독이 자신의 시나리오 '우리 동네 특공대'가 하이지음스튜디오 주식회사에 의해 도용되었다고 주장하며, 2025년 11월 5일 오후, 결국 안산 상록경찰서에 형사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거대 자본에 맞서 개인 창작자의 권리를 지...
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지난 3일 발매된 테일러 스위프트의 정규 12집 앨범 '더 라이프 오브 어 쇼걸'이 미국에서만 판매량 400만 장을 돌파했다.
현지 매체 빌보드는 1991년 앨범 판매량의 전자 집계가 시작된 이래 스위프트의 이번 앨범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와 동시에 스위프트는 빌보드 싱글 차트도 함께 휩쓸었다.
다만 이번 앨범은 보너스 노래나 포토 카드를 추가한 한정판 CD 등 약간의 변화를 주는 방식으로 무려 30가지가 넘는 버전이 출시됐다.
때문에, 사실상 같은 정규 앨범을 버전별로 수십 장씩 구매하는 열성팬들이 적지 않다는 점에서 과도한 마케팅이라는 비판적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