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축제관광재단, 국내 최대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 참가
                                보령축제관광재단은 2025년 11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 마이스 산업 전문 전시회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에 참가하여 홍보마케팅을 추진했다.       ‘코리아 마이스 엑스포 2025’는 전시부스 홍보, 비즈니스 상담, 컨퍼런스 및 설명회, 네트워킹 리셉션, 팸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
                            
                        
▲  사진=담양군청담양읍 소재 ‘촌닭 참숯불꾸이꾸이’(대표 윤기동)가 10월에도 변함없는 나눔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온기를 전했다.
윤 대표는 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종화·박영수)를 통해 닭곰탕 20인분(약 20만 원 상당)을 취약계층 20세대에 전달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어져 올해로 세 번째다. 윤기동 대표는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영수 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식사를 전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