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 태화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문숙)가 11월 3일 오전 10시 태화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재능나눔 원정대, 별의별 나눔 통합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희) 위원을 비롯해 자원 연계를 위해 태화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하고 있는 울산미래사회봉사단(단장 손덕화)·울산숙련기술인협회(회장 손덕화)·헤어디자인봉사단(단장 김설옥)·(사)한국전기기능장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정봉주)·길메리요양병원(이사장 김양희)·전병찬 신경외과(원장 전병찬)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지역 어르신 40여 명을 대상으로 △이·미용 서비스 △기념사진 촬영 △주머니(파우치) 및 친환경 가방(에코백) 만들기 △반려 식물 키우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와 함께 혈압·당뇨 측정, 치매 검진 등 건강 서비스를 제공했다.
손덕화 울산미래사회봉사단 단장은 “소소한 재능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밝은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문숙 태화동장은 “지역의 여러 봉사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서로가 서로를 돌보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