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중부소방서 드론·CPR전문의용소방대, 입화산서 안전사고·산불 예방 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중부소방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와 CPR전문의용소방대가 11월 22일(토) 오전 10시부터 13시까지 입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합동으로 안전사고 및 산불 예방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쳤습니다.이날 활동에서 드론전문의용소방대는 드론을 활용한 공중 산불예방 방송 계도 활동을 펼치는 한편, 등산로 구급함을 점검하여 ...
▲ 사진=장흥군청장흥군은 오는 12월 4일 한국 현대문학의 대표 작가 한승원의 소설 ‘해변의 길손’을 원작으로 한 연극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을 기념해 기획되었으며, 한강의 부친이자 장흥 출신 문인인 한승원의 문학 세계를 재조명하는 뜻깊은 무대다.
‘해변의 길손’은 1988년 이상문학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인간 존재의 고독과 자연에 대한 깊은 성찰을 담고 있다.
이번 연극은 원작의 서정성과 철학적 깊이를 무대 위에서 감성적으로 풀어내며, 관객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시도한다.
공연은 장흥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인 ‘극예술창작집단 흥’이 주관·주최하며, 지역 예술인들의 협업으로 제작되었다.
공연은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전라남도민은 50% 할인된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티켓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하거나, 공연 당일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극예술창작집단 흥’은 매년 지역의 문화 자원을 소재로 한 공연을 기획·제작하며,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과 향유를 위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회원 가입 시 초대장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가입 문의는 극단 연락처(010-9155-9039)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