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손불중학교(교장 김명호)가 6월 17일 골프부 창단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창단식에는 김광호 함평교육장, 박윤식 함평부군수, 관내 교장선생님, 각급 기관장을 비롯한 학부모님 등이 참석해 창단을 축하했다.
함평손불중학교 골프부는 교내 골프연습장을 갖추고 강옥점 감독(체육교사)과 안준수 코치의 지도아래 3학년 박서희외 5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올해부터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함평교육청은 3월 대동향교초등학교(교장 홍원표) 골프부 창단에 이어 함평손불중학교 골프부가 창단되어 함평골프고등학교(교장 임경배)로 이어져 초·중·고가 연계된 골프선수 육성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올해에도 도교육청 지원으로 엄다초등학교, 월야초등학교에 골프연습장을 구축하여 점차적으로 골프부 창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함평교육청 김광호교육장은 격려사에서 골프는 정신적인 운동으로 기술적인 분석력과 판단력이 요구되는 과학적인 운동임을 강조하며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진정한 선수가 될 수 있다고 선수들을 격려하고, 꾸준한 훈련을 통해 기량을 연마하여 제2의 신지애선수나 최경주선수가 될 것을 당부하였다.
박윤식 함평부군수는 축사에서 골프선수 육성을 위한 인프라 구축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고, 골프부 창단에 기여한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또한 선수들에게는 열정과 끈기, 체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세계적인 선수로 거듭나, 함평은 물론 국가의 위상을 드높이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하고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