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 세계선수권대회 3관왕 쾌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장애인댄스스포츠팀(감독 서상철)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슬로바키아 코시체에서 열린 ‘2025 장애인댄스스포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쓸어 담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량을 입증했다.이번 대회는 올해 장애인댄스스포츠 분야 최대 규모의 세계대회로, 전 세계 24개국...
![]() |
남양주시 평내동 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동아리가 지난 21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열린 ‘2009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대회는 올해 인천광역시 남구에서 개최되는 제9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 우수동아리 발표회에 참가할 경기도 대표(최우수상 1팀)를 선발하기 위해 개최된 것으로 대회에는 경기도 각 시군에서 추천한 우수동아리 28개팀 449명이 참가하였으며, 응원단을 포함 약 1,000여명 정도가 참석을 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는 평내동주민자치센터 에어로빅동아리 ‘건강하고 아름답게’가 남양주시 대표로 참가하였으며 ‘건강하고 아름답게’팀은 2004년 1월 주민자치센터 수료생들이 모여 구성한 동아리로써 타 시군 행사뿐만 아니라 남양주시 행사에 초청되어 다양한 공연경험을 쌓은 관록있는 주민자치센터 동아리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팀은 이날 경연에서 팀원들과의 팀웍, 파워풀한 음악에 걸 맞는 멋진 댄스실력을 뽐내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최재덕 평내동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동아리활동 지원을 통하여 차별화된 프로그램 개발로 전국에서 으뜸가는 주민자치센터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