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규영)이 지역사회 농가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설 명절맞이 파주 특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설 맞이 파주 특산물 팔아주기 운동은 농축산물 수입개방에 따른 관내 농민들의 어려움을 돕고자 명절을 전.후하여 실시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중의 하나로 공단에서는 지난 2009년에도 농.축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실시 9백4십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설맞이 파주 특산물 팔아주기 운동 실시결과 공단 직원 122명이 참여하여 계란 646판, 참게장 4박스, 머루즙 3박스, 새송이버섯 28박스 등 총 6개 품목 4백여만원의 특산물을 구입 명절 선물로 활용할 계획이다.
경영지원팀 방태우 대리는 “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가족 등 이웃에게 선물 제공 시 이왕이면 우리 지역에서 나오는 농산물을 선물하는 것이 지역경제도 살리고 마음도 더 뿌듯한 것 같다며, 공단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한 운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내 농가는 물론 지역사회 공헌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에서는 우리 농.축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비롯, 월 3,000원 행복기금 운영 및 자원봉사활동 등을 통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힘쓰고 있다.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