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경찰서(서장 이원재)는 자체 CS강사를 활용하여 고객만족 교육을 강화하고 성과와 주민만족도를 연계하기 위해 17일 오전 청사 호수마루에서 「고객만족 역량강화를 위한 CS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수사?형사과, 민원실, 교통조사계 직원 등 대민 접촉부서 총 180여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마인드 및 전화친절도 향상기법, 불만고객 친절응대 요령’ 강연(강사 주엽지구대 순경 박무영, 경제1팀장 경위 이해영)에 이어 공감받는 경찰활동을 위한 참석자 전원 토론으로 이어졌다.
한편, 일산경찰서는 향후 자체강사 활용을 강화하고 외부강사 또한 초빙해 고객만족 교육을 전 직원 대상으로 확대시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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