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허브&블랙푸드 페스티벌를 9월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운봉읍 용산리에 소재한 허브밸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부대행사로 디지털 사진 콘테스트를 가질 예정이다.
지리산 허브밸리를 배경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을 간단한 작품설명과 함께 현장에서 응모하면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하여 당선작을 홈페이지에 발표할 계획이다. 당선작품은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4명이며 카메라, PMP 등을 경품으로 지급 할 예정이다.
또한 역대 남원허브축제(2008~2011) 수상작품을 행사장에 전시하여 허브밸리의 아름다운 경관과 행복한 시간을 추억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금년 허브&블랙푸드 페스티벌 사진 콘테스트에는 가족, 연인, 친구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대상으로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최측은 사진 동호인, 보육시설 관계자, 시민, 관광객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허브&블랙푸드가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축제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응모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허브&블랙푸드 페스티벌 홈페이지(www.herbfestival.kr)와 남원시청 홈페이지(www.namwon.g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담당 : 경제과 최현목(620-6377)
-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