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된 오토바이 번호판 훔쳐 판 10대들 검거… SNS 통해 거래”
서울 성북경찰서는 방치된 오토바이의 번호판을 훔쳐 판매한 10대 4명을 검거해 검찰에 송치했다.이들은 1월부터 4월까지 서울 성북구·노원구 등지에서 번호판 29개를 절도한 혐의를 받는다.주범 A(17) 군은 공구를 이용해 번호판을 떼고, 온라인에서 만난 10대들과 함께 판매했다.판매 대금은 친구 명의의 계좌를 이용해 세탁, 경찰 추적을 피...
(주)상공에너지가 익산시 희망복지지원단을 통해 익산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교육기자재를 전달한다.
(주)상공에너지는 이광식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10일 익산시청에서 기탁식을 갖고 희망복지지원사업에 2천만원 지원을 약속했다.
(주)상공에너지는 희망복지지원과가 사례관리를 통해 발굴한 저소득층 학생 18명에게 각각 8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게 된다. 아울러 560만원 상당의 점자책 200여권을 전북맹아학교에 기증하기로 했으며 지속적인 나눔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기탁식에 참석했던 (주)상공에너지 이광식 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행복한 꿈을 꾸는 학생들에게 희망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따뜻한 에너지 사업을 더욱 더 발전시켜 지역민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주)상공에너지는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열을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익산지역 상공인이 주축이 돼 2007년 설립되었으며 31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희망복지지원과 859-5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