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부경찰서, 명촌동 ‘안전하길’ 조성 사업 완료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가 울산자치경찰위원회와 공동으로 추진한 '명촌 안심하길 조성사업'을 지난 10월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지역 주민들의 안전과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사업은 범죄예방 환경설계(CPTED)를 적용, 약 1억 2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어둡고 불안했던 명촌동 일대의 치안 환경을 혁...
![]() |
안산시(시장 김철민)와 안산연세안과의원(원장 조영재/신정철)은 관내 저소득 아동에 대한 『안과진료 및 안경지원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는 안산연세안과의원은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적극적인 후원을 펼치기로 합의하기로 한 것이다.

드림스타트「안과진료 및 안경지원사업」은 아동의 학습능력에 주요한 영향을 미치는 눈 건강을 위해 조기검진과 치료, 적절한 시력교정을 주요내용으로 하며 이에 대한 비용은 안산연세안과의원의 재능기부 및 후원으로 진행된다.
안산연세안과의원은 지난 2012년 개원 당시부터 저소득층 아동에 대한 재능기부를 병행해 왔으며, 한 해 동안 약 50여명에게 안과진료와 안경을 지원했다.
시는 금번 협약은 안산연세안과의원이 보다 적극적인 나눔활동을 공식화 한 것으로 앞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안산을 만들어가는 일에 안산시와 상호 노력을 기울이기로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