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년 정기승진심사 원곡다문화 파출소 아나벨․라포마라 경사 승진
안산단원경찰서(서장 신상석)는
2014년도 정기승진심사를 실시해 52명(경위 4, 경사 18, 경장 25)이 경위․경사․경장으로 각각 1계급씩 승진하게 되는 승진임용 대상자로 선발 했으며, 이들 중에는 귀화 외국인이로 외사경찰관에 특별 채용되어 원곡다문화파출소에 근무 중인 아나벨 경장과 라포마라 경장이 경사로 동시에 승진예정자로 선발되었다고 밝혔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번 승진예정자로 선발된 아나벨 경장은 필리핀 출신으로 귀화 해 지난 2008년 외사경찰관으로 특별 채용되어 안산단원경찰서 외사계와 원곡다문화파출소에서 계속 근무해 왔으며, 라포마라 경장은 캄보디아 출신으로 귀화해 2011년 외사경찰관으로 특별 채용되어 원곡다문화파출소에서 계속 근무해왔다.
아나벨 경장과 라포마라 경장은 ‘믿기지 않는다. 승진에 대해서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승진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승진의 기쁨을 감추지 않고 ‘주민들에게 더욱 봉사하는 경찰관이 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번 승진심사와 관련해 신 서장은 “업무를 열심히 하는 경찰관이 승진하는 인사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고심했는데 아나벨과 라포마라 경장도 업무성과를 인정받아 승진했다.”며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